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 확대하기
  • 축소하기
  • home

진료지원부서

고객행복팀

고객행복팀

서울성모병원은 2009년 개원 이래 환자중심 병원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기존에 여러 부서에 분산된 CS활동을 통합, 서비스 개선 및 강화를 목적으로 병원의 전사적인 고객서비스 업무를 담당하는 고객행복팀(기존 CS팀)을 신설하였습니다.

서울성모병원의 환자중심 문화를 정착하고 확산하기 위해 전반적인 의료의 질과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고객행복가치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고객행복팀 소개




  • 진료예약
  • 의료진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