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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료지원부서

고객행복팀

교직원 제안 제도

필요성

현장에서 근무하는 병원 구성원들의 창의적 제안을 통하여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높이고, 업무의 편의성을 향상시켜 교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만족을 주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제안이 우리병원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운영방법

1차심사 해당 부서장 타당도 검토 - 2차심사 제안위원회 심사 - 채택시 보고 후 활용/ 기각시 자료로 보관

포상

제안된 건은 채택여부에 관계없이 마일리지제를 통해 5건당 5000원권 도서상품권 1매를 분기별로 제공합니다.인사고과에 모두 반영 됩니다.

  • 채택된 건 - 1만원/건 월 1회 해당 부서를 통해 포상
  • 최다 채택자 - 10만원/개인 분기별로 월례 조회 시 포상
  • 최대 채택 부서 - 30만원 / 개인 분기별로 월례 조회 시 포상
  • 제안된 건은 체택여부에 관계없이 마일리지제를 통해 5건당 5000원권 도서상품권 1매를 분기별로 제공합니다.
  • 인사고과에 모두 반영됩니다.

제안하기

  • 화일을 다운받으셔서 작성하신 후 옆의 메일 보내기를 클릭하세요.
  • 부서단위로 제안시 세부 부서명으로 표기해 주십시오.
  • 메일 보내실 때 작성하신 화일 꼭 첨부해 주세요.
  • 문의처 : 고객행복팀(5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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